본문 바로가기
2014 태국 푸켓/푸켓

푸켓 가족 여행 준비하기

by 개굴아빠 2014. 7. 27.


[노보텔 푸켓 빈티지 파크 리조트 (Novotel Phuket Vintage Park Resort)]


일정은 엑셀로 짜는 쪽으로 변경했었는데 이번에는 8일 밖에 되질 않아 아래아한글을 이용해서 짰다.





위와 같은 형식으로 짰는데 노란색 부분은 아직 예약이 되지 않은 항목이며 파란색 부분은 예약이 끝난 부분으로 구분을 해 두었다.


파일은 따로 첨부한다.


푸켓가족여행_세부일정2.hwp



푸켓가족여행_준비물.hwp



여행을 준비하면서 여러 사이트를 들락거렸는데 참조한 사이트들은 다음과 같다.


숙소평 참고 - hotels.com, agoda.com, booking.com


방콕(카오산) 숙소 예약 - agoda.com


푸켓 숙소 및 일일투어 예약 - 타이어드바이저(http://www.thaiadvisors.com/)


방콕 일일투어 예약 - 홍익여행사(http://hongiktravel.com/) 또는 동대문여행사(http://cafe.naver.com/bkkdongdaemoon)


공항 픽업 및 바이욕 부페 티켓 - 태초클럽(https://www.taechoclub.com/)


숙소는 밀레니엄 파통으로 하려고 했었는데 태초클럽에서 2+1 프로모션을 진행하기에 그쪽으로 부킹을 넣어두었더니 당일 바로 처리를 해 주지 않았었던지 원하는 날짜에 부킹을 못하는 사태가 생기고 말았다.(hotels.com에서는 예약이 가능한 것을 확인하고 부킹을 넣은 것이다.)


어쩔 수없이 여러 곳을 검색하다 올해(2014년) 4월부터 영업을 시작한 타이어드바이저가 검색이 되었고 거기에서 노보텔 빈티지 푸켓을 포로모션 진행하는 것을 예약했다.


3일 이상 예약하면 저녁 식사 부페 티켓과 공항 픽업 서비스를 제공해주는 프로모션이다.


공항 시내(방콕, 푸켓 모두)에서의 이동은 원래는 택시를 이용하려고 했지만 연세드신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데다 8명이 움직이므로 모두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기로 했다.(태초클럽 이용할 예정)


비용은 택시보다 10% 정도 더 비싼 것 같지만 안전하고 편하며 함께 움직인다는 장점이 있으니 더 낫지 싶다.


푸켓에서의 모든 예약은 타이어드바이저를 이용하려고 하는데 아무래도 신생업체이니만큼 가격면에서는 물론이겠지만 서비스면에서도 최선을 다하려고 할 것이기 때문이다.


직접 통화도 해 보았지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하는 모습이 보였다.